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facebook
twitter
print
해수욕장 스케이트 테마파크!!!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해수욕장 스케이트 테마파크!!!
작성자 김** 등록일 2022-01-15 조회 804
첨부  
썰매장 발권관련 무의미한 줄서기는 시정해주셨으면 합니다.
회차 시작 10분 전에만 발권이 되니 추운 날씨에 아이들 데리고 40분 넘게 줄서있는게 말이 안되는것 같습니다.
인터넷 예매를 한다던지 선착순으로 회차 판매하여 마감을 시키던지 해야지 바닷바람 쌩쌩 부는데 무작정 기다리게 하는게 무슨 상황인지 이해가 안갑니다.
줄 서있다가 코로나 걸릴정도로 거리두기 하나도 안지켜지고 관계자도 전혀 안보이네요.

해수욕장 스케이트 테마파크!!!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RE: 해수욕장 스케이트 테마파크!!!
작성자 교**** 등록일 2022-01-17 조회 665
첨부  
❍ 평소 시정에 대한 깊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귀댁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시민의 소리를 통해 요청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 귀하께서 보령 야외 스케이트 테마파크장 방문 시 이용권 발급에 많은 시간이 소요됨에 따른 불편에 대한 민원으로 이해됩니다.

❍ 앞으로 이용권 발급과정에서 이용객들이 불편이 없도록 발권 및 이용절차를 개선하겠으며,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토록 지도·점검하여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귀하께서 요구하신 사항에 대하여 충분한 답변이 되었길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교육체육과 체육지원팀 (☎041-930-3335)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담당부서 :
홍보미디어실
담당자 :
오성혁
연락처 :
041-930-3183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