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facebook
twitter
print
국민체육센터 수영장 관련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국민체육센터 수영장 관련
작성자 박** 등록일 2022-01-18 조회 975
첨부  
현재 수영장에서 아쿠아로빅 강습은 진행되고 있는데 수영강습은 이루어지고 있지 않고 있습니다. 코로나 상황에 두 강습 중 아쿠아로빅 강습은 계속되고 수영강습은 안되는 기준을 알고 싶습니다.

국민체육센터 수영장 관련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RE: 국민체육센터 수영장 관련
작성자 교**** 등록일 2022-01-20 조회 811
첨부  
1. 보령국민체육센터 이용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데 대해 감사를 드립니다.

2. 본 체육센터에서 진행중인 아쿠아로빅은 수영조 내에서 강습생간 일정거리를 유지하고 강사와 접촉없이 진행하는 반면, 수영강습은 수영조 내에서 강습지도, 자세교정 등을 위해 강사와 강습생간, 강습생들간 대면접촉이 부득이한 관계로 코로나19 감염 방지를 위해 강습을 실시하고 있지 않으며, 향후 수영강습 운영여부는 코로나19 상황 및 단계적 일상회복 방역지침에 따라 검토할 예정임을 알려 드립니다.

3. 답변내용에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교육체육과 강수혁 주무관(☎041-930-3340)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담당부서 :
홍보미디어실
담당자 :
오성혁
연락처 :
041-930-3183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