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facebook
twitter
print
대천여객 자5510인지 5501 운전사 고발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대천여객 자5510인지 5501 운전사 고발
작성자 이** 등록일 2022-01-22 조회 1440
첨부  
2021년 1월 22일 토요일
오후 16시 14분에 남포 보령공설운동장앞에서 구대천역으로 나가는 대천여객 차량 운전자 고발합니다.

차내에 시각장애인으로 보이시는 분이 선글라스와 시각장애인용 지팡이를 가지고 계셨고 대천중앞에서 신호대기 중 기사님께 명문당사거리에서 내려주실 것을 정중히 말씀드렸으나 대꾸도 안하시더군요.

명문당사거리에서 차량정차후 내리시기 전에 다시 한번 장애인분께서 기사님께 기사님 여기 명문당사거리맞나요?라고 여쭤보자 한 3초간 아무말도 없다가 뒤에 내리시던 승객이 대답해 주셨습니다.

승객 중 몸이 불편하신 분들을 위해서 알겠다고 대답정도도 어려우신가요?

공공의 편의를 위해 운행되는 시내버스가 이렇게 운영되는게 맞습니까?

친절 봉사까지 바라지 않더라도 보령시내 연세가 많으시고 몸이 불편하신 승객이 이용하는게 대부분인데
기사님들 공공연하게 기본적인 교육이 제대로 이루어졌으면 합니다.

내가족이 탑승하는 차량도 그렇게 대답도 안하고 뚱하게 운전만 하실건가요?

대천여객 자5510인지 5501 운전사 고발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RE: 대천여객 자5510인지 5501 운전사 고발
작성자 교** 등록일 2022-01-24 조회 1242
첨부  
1. 안녕하십니까? 대천여객 불친절 민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2. 귀하께서 제보하신 시내버스 불친절에 대하여 운수종사자 안전운전 교육 및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보령시에서는 지도.점검울통하여 시민에 안전을 최우선 실시하겠습니다.
3. 귀하의 민원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보령시 교통과 (☏041-930-3975)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목록

담당부서 :
홍보미디어실
담당자 :
오성혁
연락처 :
041-930-3183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