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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이행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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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이행기준

고객을 맞이하는 우리의 자세
  • 전화로 문의하시는 경우에는
    • 전화 벨소리가 3번 울리기 전에 받아 밝은 목소리로 “안녕하십니까 ? ○○○ 실과 ○○○입니다.” 라고 먼저 인사하겠습니다.
    • 전화연결을 위하여 고객이 10초 이상 기다리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담당자가 없을 때에는 용건을 정리하여 전달한 후 30분 이내에 고객이 원하시는 시간과 장소로 전화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이 전화를 끊으신 후에 1초 이상 경과한 뒤 수화기를 내려놓겠습니다.
  • 방문하시는 경우에는
    • 좌석배치도를 사무실 입구에 부착하여, 방문하시는 고객이 30초 이내에 담당자를 찾으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에게는「 어서 오십시요. 저는 ○○실과 ○○입니다 」 라고 먼저 인사 하겠습니다.
    • 방문하셨을 때 담당자가 업무처리 중에 있으면, 하던 일을 멈추고 10초 이내에 고객의 의견을 듣겠습니다.
    • 업무 담당자가 없을 때에는 5분 이내에 다른 공무원이 응대하도록 하고, 담당자가 청내에 있을 경우에는 10분 이내에 고객과 면담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우편, FAX, E-mail 등으로 문의하시는 경우에는
    • 우편, FAX, PC 또는 인터넷 민원서류는 접수 후 30분 이내에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E-mail에 의한 처리결과는 우리 시 새올 전자민원창구 홈페이지(http://eminwon.boryeong.chungnam.kr)를 통해 2일 이내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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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담당자 :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9-05-31 1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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