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facebook
twitter
print
추석 연휴기간 주민등록 민원 서비스 중단 안내 글의 상세내용 :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추석 연휴기간 주민등록 민원 서비스 중단 안내
부서명 자치행정과 등록일 2020-09-20 조회 909
첨부 png파일 첨부 (수정 후)주민등록민원서비스 중단안내_시간변경.png(1.64MB) 미리보기
hwp파일 첨부 정부24 주민등록 서비스 중지 리스트(수정).hwp(0.01MB) 미리보기
추석 연휴기간 주민등록 민원 서비스 중단 안내


○ 중단일시: 2020. 9. 29.(화) 18:00 ~ 2020. 10. 4.(일) 24:00


차세대 주민등록 정보시스템 도입으로 인하여 정부24(주민등록 업무) · 무인민원발급기 서비스가 중단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단(예정) 서비스


- 무인민원발급기: 모든 민원발급 서비스


- 정부24 중 주민등록 민원서비스 (27종)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확인 바랍니다

목록

공공누리 1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자치행정과
담당자 :
허정호
연락처 :
041-930-3212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