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facebook
twitter
print
대천 수산시장 불매합니다. 앞으로 대천 절대 안갑니다.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대천 수산시장 불매합니다. 앞으로 대천 절대 안갑니다.
작성자 시* 등록일 2019-04-29 조회 454
첨부  
정말 분개했습니다. 귀찮은 거 다 무릅쓰고 보령시청 게시판에 글까지 쓰게 만드네.

대천수산시장 총무들? 정말 너무 못됐네요.
1000원짜리로 퇴직금 준 것도 정말 ㅋㅋㅋㅋㅋㅋㅋ못되도 저렇게 못될 수 있나? 그렇게 흉하게 장사하지 맙시다.

자기네 횟집에서 수 년을 일한 사람한테? 창피한 줄 아세요. 진짜 살다가 오만 천 벌 받을 일이 있을 겁니다.

수산시장 사람들은 아주머니께 진심으로 사과드려야 할 것입니다.

한 번 당해봐야 정신을 차릴 듯. 대천수산시장 불매합니다.
대천 이런 곳이였나요? 올 여름, 그리고 앞으로 대천 절대 안갑니다. 아주 흉악하기 그지없는 동네네.

그리고 뉴스 인터뷰를 보니 시장 상인 본인이 수산시장에서 퇴직금 주는 데 없다고 하던데
보령시 미쳤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법이 안무서운 동네인가 봅니다. 이것도 조사해서 시정하세요.
지금 2019년입니다. 지금이 어느 땐데 수산시장이라고 퇴직금을 안줍니까?
그러다 진짜 단체 고소 먹습니다.
아주 암묵적으로 퇴직금 같은 거 없다고 하던데 보령시 진짜 ㅋㅋㅋ제대로 조사해서 시정합시다.

해당 사건에 대해 보령시가 어떻게 대처하는 지 똑똑히 지켜보겠습니다.

여기 저기 카페나 인터넷, SNS에서도 굉장히 많이 공론화되고 있는데 저도 화력 보탤 것입니다.
전국민이 지켜보는 가운데 미온적인 대처는 되려 더욱 화를 불러일으킬 것임을 명심하십시오.

목록

담당부서 :
홍보미디어실
담당자 :
오성혁
연락처 :
041-930-3183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