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facebook
twitter
print
청소면 행정복지센터 오현주 팀장님 칭찬합니다.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청소면 행정복지센터 오현주 팀장님 칭찬합니다.
작성자 김** 등록일 2024-03-21 조회 55
첨부  
서울시민입니다. 어머니가 갑자기 사고로 돌아가셔서 바쁘게 장례식을 치루고 화장하여 서울시립묘지에 자연장으로 모시력고 하니 부부합장이 동시에 이루어져야 한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30년전 아버지가 돌아가셔서 고향인 청소면 인근 산소에 모셨었지요. 급히 어머니와 합장을 위해 아버지 산소를 개장후 화장해야 어머니와 함께 합장을 할 수 있었습니다.
황망한 가운데 어머니 장례식동안 보령으로 내려올 수도 없었어서 전화로 아버지 산소의 개장을 문의했는데, 생활지원팀의 오현주 팀장님이 필요서류와 관련 절차도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업무처리도 너무 빨리 진행해주셔서 시간지연없이 합장절차를 마무리지을 수 있었습니다.
자연친화적인 장례문화를 위해 수목장, 자연장도 장려하면서 묘지 등을 감소하려면 타지에 나가있는 자손들에게 이런 신속한 행정업무처리를 해주는 공무원이 꼭 필요합니다. 일반 국민들의 상황과 감정을 헤아리면서 상황별 적법한 업무를 진행하는 오현주 팀장님과 같은 훌륭한 분이 공직사회에 더 많아지기를 소망합니다. 청소면 행정복지센터 주민생활지원팀의 오현주 팀장님 덕분에 아버지와 어머니가 하늘나라에서 30년 만에 만나 좋은 시간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목록

담당부서 :
홍보미디어실
담당자 :
오성혁
연락처 :
041-930-3183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