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facebook
twitter
print
자기 일 같이 친절한 민원 업무 수행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자기 일 같이 친절한 민원 업무 수행
작성자 김** 등록일 2020-07-10 조회 1053
첨부  
저는 보령시 주교면 죽림길에 고향을 둔 수원에서 직장 생활을 하고 있네요
어머님께서 88세의 고령으로 고향에서 홀로 생활하고 계셔
매일 오전과 저녁에 전화 통화로 안부를 확인하고 있는 상황 이네요.
어제밤에 통화 내용 중 수도 검침결과 누수가 무척 심하다고 빨리 조치가 필요하다고
검침원께서 안내 해주셨다고 하시더라고요.

본인이 오늘 10시경에 보령시청 수도과 수도행정팀장(김인섭님)과 통화하여 전반적인 상황을 말씀드렸더니
관내 수도정비 대행 업체를 상세히 문자로 탑재하여 보내주시고
누수로 인한 감면 신청 방법 내용과 관련 서류를 아주 상세히 안내 해주셨으면
또한 대행 업체의 신속한 조치를 위한 자문을 요청하였더니
본인일 같이 적극적이며 신속한 상담과
친절한 민원 업무로 불과 몇분만에 조치되는 결과를 보게 되었네요

보수과정에서도 전문업체가 일부 부속의 문제점이 있어
시청 조치가 필요하다고 하여
연락을 하였더니
중식시간임에도 직원을 직접 출장 조치 하여
현지 방문으로 완전한 조치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려운 코로나 상황에서 수많은 민원에 업무과로가 많을 현실에서
자기일 같이 친절하고 자상하며 신속한 조치를 해주신
수도행정팀 김인섭 팀장 과 중식시간에도 마다하지 않은 직원분께
관심과 배려의 적극적인 민원조치 해주신 것에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
건강과 함께 행복한 일 많이 있으셈요...

목록

담당부서 :
홍보미디어실
담당자 :
오성혁
연락처 :
041-930-3183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