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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무행정분야서비스 이행기준
  • 공정한 회계질서 및 신속한 지출업무를 위하여
    • 각종 공사대금 등 물품대금은 청구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지급하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의 요청이 있을 경우 입금여부를 즉시 알려드리겠으며 지급시기가 미 도래한 경우 입금 후 결과를 1시간 이내에 전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공정한 입찰집행을 위해 전자입찰을 실시하여 대기시간을 최소화 하고 입찰결과를 보령시홈페이지 (공지사항 ⇒ 입찰정보)에 3시간 이내에 게재토록 하겠습니다.
  • 국 · 공유재산의 효율적 관리를 위하여
    • 고객들이 1회 방문으로 국ㆍ공유 재산에 대한 의문사항이 해소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국 · 공유재산 무단점유에 따른 변상금 부과시에는 사전예고를 통해 20일 이상의 이의신청 기간을 주어 고객의 불만을 최소화하도록 하겠습니다.
    • 국 · 공유재산대부계약은 법정처리기간 (20일) 보다 최대한 단축처리 (11일)하여 고객의 편의를 도모하겠습니다.
  • 항상 쾌적한 청사환경 조성을 위하여
    • 고객의 주차불편을 해소하기 위하여 2인 이상의 주차요원을 상주시켜 편리하게 주차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장애인을 위한 휠체어리프트, 주차장 도우미벨, 청사안내판, 점자블럭, 장애인 화장실 이용 등 편의시설을 설치하여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화장실에는 각종 비품을 상시 비치하고 1일 2회 이상 청소 및 점검을 실시하여 밝고 쾌적한 화장실 문화조성에 앞장서겠습니다.
    • 청사에 휴게실 2개소 이상을 설치하여 고객들에게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1일 2회 이상 청사시설물을 점검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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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담당자 :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9-05-31 1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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