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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행정분야 서비스 이행기준
  • 모든 민원은 내 것과 같이 정성껏 처리하겠습니다.
    • 접수 시 10분 이내에 담당자에게 전달하고 법정처리 기한의 2 / 3 이내에 신속히 처리하겠습니다.
    • 민원 처리기간이 15일 이상 걸리는 민원에 대하여는 반드시 중간처리 상황을 민원접수 7일 이내에 전화 또는 우편으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 전화번호가 기재되어있는 경우에는 8시간 근무시간 이내 처리계획을 알려드리고 미흡한 점에 대하여는 보완토록 하여 2회 이상 방문하시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허가ㆍ불허가, 가능ㆍ불가능 등 결과만 답해드리지 않고 상세한 설명과 함께 고객께서 하셔야 할 후속조치 및 대안을 제시하여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 무단방치 차량을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무단방치차량 일제정리 기간을 연 2회 이상 설정ㆍ운영하겠습니다.
    • 무단방치 차량을 보신 경우, 신고하여 주시면 신고하신 사항에 대한 결과는 5일 이내 전화 또는 우편, 인터넷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도로교통과 교통지도담당 : 041-930-3377

    • 신고된 무단방치 차량은 신고 접수 후 2일 이내에 현장을 확인하고 무단방치 여부를 확인하여 이전조치 하겠습니다.
  • 불법 주 ㆍ 정차에 대한 계도 및 단속을 지속적으로 하겠습니다.
    • 주ㆍ정차 금지구역의 불법 주ㆍ정차에 대한 계도를 매일 실시하여 시민의 안전과 통행권확보에 노력하겠습니다.
    •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교통안전시설(신호등, 표지판 등)을 지속적으로 확충해 나가겠습니다.
  • 쾌적한 도로환경을 조성해 나가겠습니다.
    • 도로공사시 이해 관계인이 언제든지 의견을 개진할 수 있도록 현장사무실에 민원신고 운영실을 설치하여 민원해소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도로공사로 인한 먼지날림과 소음을 최소화하여 시민의 쾌적한 삶을 보장하고 공사와 관련된 민원은 4시간 이내에 조치하여 드리겠습니다.
    • 주요 노선에 대하여 수로원을 항시 배치하여 매일 순찰 및 정비를 실시하여 쾌적한 도로환경을 유지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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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담당자 :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19-05-31 1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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